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10일차 미션 (2월 10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10. 14:58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이요호!!! 벌써 토요일이다 오늘은 설날이라 제사준비 및 잡일을 수행한다고 ㅠㅠ 공부에 제대로 집중하지는 못했다. 그래두 이런 환급챌린지가 있어서@@@!! 나름의 공부를 반강제적으로 할 수 있었다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신 패스트캠퍼스에 무한한 감사를 표합니당 히히히
오늘 공부한 내용은 회사 소개 및 비전 상품소개서 PPT를 만드는 것이다! 상품을 소개하는 엠디들이 주로 활용할 것 같구 나도 서포터즈를 대학교때 할때 이런 PPT제작을 주로 해봤어서 생각보다 꽤 능력자라고 생각했는데 오산이였다.. 일단 내가 이번에 처음 알게된 점선을 곡선으로 넣는 법 이라던지 배경화면에 효과주는 법 등은 쉽지 않았고 꽤나 재밌었다 
글자의 크기나 굵기를 바꿔가면서 만들어보는 것도 아주 좋은 해법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꾸 만들어 봐야 이런 것도 터득이 된다 돌아가는 방법 같아도 계속 강사님과 똑같은 내용의 작업물을 제작해보고 그를 통해 어떻게 만드는지 몸에 체화 시키는 것이야 말로 작업 스킬을 올리는 아주 좋은 스킬인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하나의 작업물을 제작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매우 유익한 시간이였다 시간은 4-5시간 정도 소요되었고 중간중간 멈추고 싶은 시간이 있으면은 스톱워치를 가지고 순 작업 시간(?)을 측정해가면서 시도했다
작업물은 11ㅍ ㅔ이지 정도 나왔는데, 내가 나중에 노무관리 사업을 만들때나 사업 제안서를 통해 중소기업 시장님들을 설득할 때 매우매우 유용할 것 같다 패스트캠퍼스가 단순히 스킬향상을 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의 나의 경력 경로를 설계하는 데에도 크나큰 힘이 된다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꾸준히 해서 꼬옥 이 환급 챌린지를 달성하고 싶다 매일 물론 700자 이상의 글을 쓰고 강의를 2개이상 확인해가며 꼼꼼하게 들어야 하는 것은 물론 어렵지만 충분히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화이팅이다 화이팅!!! 이렇게 700자를 오늘도 무사히 넘겼다 내일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