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12일차 미션 (2월 12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12. 12:47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다시 한주가 밝았다 이번주도 힘차게 화이팅 레쓰-고

 

 

오늘은 텍스트를 삽입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 배웠다.
텍스트를 삽입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방법을 따르면 된다!
나는 좀 쉽게 텍스를 삽입하기 위해 기본 페이지로 설정을 해두었는데 이게 반복되는 작업을 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더라 매우 매우 좋다!! 강추
이제 새로운 노트북도 어느정도 적응을 했다 ^-^ 역시 나는 나
쉬프트 알트 f4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한 듯 하다
빨리 피피티 작업이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다 좀 웃긴가 ㅋㅋ
막상 들어오면 하기 싫을 것 같다
 앞으로 수강할 포토샵이랑 일러스트레이터에 대비해서 관련한 타블릿을 사고 어도비 프로그램을 알아보려고 한다 요새 포토샵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대중적으로 보는 유튜브에서도 광고를 하던데 진짜였으면 좋겠다
 패스트캠퍼스에 올라와 있는 프로그램이 전부 다 알차고 좋아서 만약에 엑셀 작업이 업무중에 필요하다고 하면 추가로 결제해서 공부할 의향이 있다
텍스트 박스 선택할 때 조심 + 이동할 때 + 우클릭 도형서식
 딱 기억을 해놓자
새로운 노트북에 기본 세팅을 옮겼다 도형 만들기, 서식복사, 텍스트상자 만들기 가 그것이다 만들고 보니 생각보다 편리한걸 왜 진작 안했을 까 후회된다
그치만 지금이라도 한게 어디냐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맘 먹었다^^

생각보다 피피티퀄리티가 낮은 강의가 많은 것 같다 그럴수록 나는 퀄리티 높은 강의를 짜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ㅎㅎ
얼른 부산에 내려가서 내 카페에서 공부를 하고 싶다 열심히 할 수 있는 환경 탓을 하기가 싫은데 뭔가 환경이 안갖춰져서 더 더 제대로 안되는 느낌이다
패스트 캠퍼스 아니였으면 잉여로운 생활을 했을 것 같다
그리고 강의가 뭔가 뇌빼고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뇌를 빼고 생각을 가다듬고 다른 생각하면서도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는 게 나름 특장점이다 이론을 설명해주는 강의 같은 경우에는 아예 그런 것이 안되니까 말이다
ㅎㅎ 재밌다 오늘도 수고했어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