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13일차 미션 (2월 13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13. 21:55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오늘은 화요일이당 ㅎㅎㅎ오늘은 실행취소횟수를 설정하는 것을 배웠다 이건 고급에 들어가서 실행취소 최대횟수를 조정하면 되는데, 각자 만드는 양에 따라 맞춰서 하면 좋다!!
한글과 영문이 자동으로 바뀌는 것도 고칠 수 있다 너무 너무 좋은 기능 인듯하다
파워포인트를 다룰떄는 실무에서 꼭 쓰이는 단축키들이 많다 잘 숙지하면 제작속도가 매우 빨라지고 효과적으로 시각적인 디자인 표현이 가능해진다는 점에서 오늘의 강의 수업은 매우 유익했다^^
실무에서 꼭 필요한 단축기에는 재실행 단축기와 서식 복사 붙여넣기 이미지 비율에 맞춰서 자르기등이 있다
여기서 이미지 비율에 맞춰서 자르기는 파워포인트에 먼저 원하는 이미지를 삽입한 후 이미지를 선택하고 상단메뉴 그림서식에서 자르기 아래 화살표를 선택한다 가로 세로 비율을 조정하고 169 또는 43 등 원하는 비율로 자르기를 실시한다 이렇게 하면은 포토샵 없이도 ppt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다
이미지에 색상 효과 넣어주기도 투명도 설정을 통해 만들어낼 수 있어서 좋은 방법인 것 같았다 신기하다이미지에 도형을 삽입해서 도형병합하는 방법도 배웠는데 매우 유익했다
이지썜의 수업을 통해 파워포인트 안에 있는 기능들을 활용하여 다양한 모양의 다양한 효과들을 삽입하고 적용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였다 알찼고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않았고 혹여나 이러한 파워포인트 만들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은 사실 강의가 너무 듣기싫고 그냥 좀 집에서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는데 막상 강의를 듣고 또 이렇게 티스토리에 내가 들은 강의에 대한 소감을 쓰는 작업을 하다보니 오늘도 뿌듯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매우 좋다 ㅎㅎㅎ
내일은 잠실을 간다 잘 다녀오겠습니다아아앙
도형 병합 기능에 대한 복습은 다녀와서 하는 것으로 하겠다 크크크크크

오늘도 수고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