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14일차 미션 (2월 14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14. 18:18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오늘은 수요일 오늘도 패스트캠퍼스 강의를 듣는 날이다
사실 월화수목금토일 듣고 있어서 쉬는날이 딱히없고 좀 힘든감이 있지만 그래도 양으로 그렇게 벅차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위로를 삼고 있다ㅎㅎㅎ
오늘은 병합에 대한 실습을 해놓았다 인증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생각보다 실습해보고는 사진 찍는 것을 까먹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 쓸때 문득문득 생각이 떠올라서 아쉽다 내일은 꼭 만들어서 사진인증까지 남기고 삭제해야겠다 내가 인증사진을 조금 실습하는 내용을 안올려서 설마 실습을 거짓으로 하는건가 생각할 수도 있는데 아니다!!억울해욕

오늘은 색조합에 대한 강의를 듣고 pdf파일을 통해 공부를 이어나갔다 강의안을 만들떄도 ppt 색조합은 크게 1가지 테마색상을 활용한 조합과 n가지 테마색상을 활용한 조합으로 나뉜다!
통일감을 줄 수 있는 구성과 다양한 색감을 줄 수 있는 구성으로 나뉜다 
스포이드 기능을 활용해서 색감을 찾아낼 수 있다니 너뭏너무너무혁명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흔마하하
오늘은 이지썜이 저작권에 문제없는 글꼴을 알려주셨는데 나눔스퀘어 체 배달의민족 도현체 연성체 주아체 한나는 연할살 빙그레체 푸른전남체 야놀자 야채 조선일보 명제초 tvㅜn즐거운 이야기체 등등이 마음에 들었다
또 같은 글씨라도 얇고 굵은 글꼴을 활용한 텍스트를 표현할 떄 또 다른 느낌을 내는 글씨를 만들 수 있어 좋았따
또 스마ㅡㅌ 아트 디자인이라는 걸 배웠는데 솔직히 나느 딱히 활용을 하지는 않을 것 같다 저송해요 ㅎㅎㅎ
애니메이션 효과는 발표할 때 이목을 집중시키는 발표를 할 때 주로 활용된다
애니메이션은 전체적으로 3가지 효과로 나뉘는데 그건 나타내기 강조 끝내기가 있다고 한다 일단 모르면 외워야지 싶어서 공책에다 다 기록을 해두었다 지금의 강의 후기도 기록한 내용을 바탕으로 보고 적는 것이다 ㅎㅎ
슬라이드에서 다른 슬라이드로 넘어가는 효과를 전환효과라고 한다
이걸로 발표할 떄 분위기를 환기시키면 되겠다 

 

패스트캠퍼스 [직장인 실무교육]

프로그래밍, 영상편집, UX/UI, 마케팅, 데이터 분석, 엑셀강의, The RED, 국비지원, 기업교육, 서비스 제공.

fastcamp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