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15일차 미션 (2월 15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15. 22:15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자자 목용팅 황잉팅 레츠고
오늘은 의욕에 불타는 하루다 왜냐하면 오늘은 산업안전기사 시험을 떨어졌기 때문이다 흑흐극 흐긓그 시험에 떨어지고 나니까 어떤 것에 중심을 두어서 공부를 해야할지 딱 감이왔다 심기일전 이랄까 ㅎㅎ 오늘부터는 이제 초심의 마음으로 ppt만들기에 매진해보아야겠다
어제도 배웠지만 애니메이션효과가 긍정적으론는 발표를 환기시키고 이목을 집중시켜주는 효과가 있지만 솔직히 나는 부정적이다 왜냐면 다양한 사람들 저마다의 개인의 취향이라는 것이 다르고 ㄱ그렇기때문에 또 애니메이션 효과를 보고 발표를 가볍게 여기거나 부정적인 인상을 미쳐서 별로 안하고 싶어할 수 도 있기 때문에 중요한 사업 같은 거에선 솔직히 좀 조심스럽다ㅠㅠ
근데 사실 에니메이션 효과가 시간대비 비효율적이기도 한것이 에니메이션 효과를 아무리 넣어도 해당 파워포인트 파일을 pdf로 변형한다면 무용지물이 되는 것이기 떄문이다
슬라이드 마스터를 미리 제작해둘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너무조아 신기햅
슬라이드 마스터는 개체 틀 삽입을 들어가서 그림 또는 텍스트르르 선책하면 슬라이드 마스터를 제작할 수 있었다 너무 간편하다 ㅎㅎㅎ
그렇게해서 새롭게 만들어진 슬라이드는 마스터 보기 닫기 후 새슬라이드를 선택해서 슬라이드 디자인을 삽입하고 이후 슬라이드틀을 선택해서 이미지와 텍스트를 입력하게 되면 간단하게 디자인을 완성할 수가 있다 너무너무 신기하다
나도 내가 자주쓰는 도형과 글꼴 서식등을 알아본 후 슬라이드 마스터를 통해 작업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다
시간이 돈이기도 하지만 작업의뢰가 들어왔을 떄 너무너무 느리게 만들면 전문성이 떨어지고 이러한 떨어진 전문성은 만족도로 이어진다 그래서 각별하고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것 같다
아이콘 삽입은 이미 파워포인트 최신버전에 들어있어서 너무 편하게 작업할 수 있을 것같다 신기하당 ㅎㅎ오늘도 이렇게 700자를 마무리했다 오늘도 수고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