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17일차 미션 (2월 17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17. 18:54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오늘은 토요일이다 솔직히 주말이 제일 하기가 시르다 다들 같은 맘일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고 한번 해보겠다 오늘은 서울에 비가 주륵주륵 내린다 비가 눈으로 바뀌는 게 신기했다 각ㄱ설하고 오늘 후기 레츠고우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회사소개서 만들기 실습을 했다 아무래도 그라데이션을 활용한 표지가 굉장히 이뻣고 검정색 도형과 빨간색 도형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만든 것도 좋아보였다
글자의 배치에 따라서도 표지와 느낌이 달라져서 배치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할 것 같았다 ㅎㅎ신기방기쓰한 피피티의세계이다
표를 활용해서 회사 이력을 소개하는 것도 좋은데 옆에 사진을 두게되면 물론 이뻐보이기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사진에 시선이 뺏겨서 이쁘기만 하고 실용성은 조금 부족한 피피티가 만들어질 것 같다 그건 안되니까 나는 다음페이지를 제작할 떄에는 사진을 없애도 해야할 것 같다
토요일날 하기싫음을 이겨내고 하는 것이라 그런지 평상시 같으면 유익하다고 했을 법한 내용도 하기싫음이 지배하고 있어서 부정적으로만 보인다 마음을 달림 ㅓㄱ으면 마음먹은대로 이루어진다고 좀더 긍정저긍로 생각해야지 별수없다 화이팅 레츠고
회사 소개서를 만들 일이 있을까? 솔직히 잘 모르겠다 그치만 내가ㅏ 인턴으로 이 회사 소개서를 좀 만들어고 싶다 
기깔나는 회사소개서를 만들어서 대표님 외 분들에게 칭찬을 받고 싶은 귀여운 내마음을 알아주세요 이지썜
 이지쌤은 발음도 또렸하시고 무엇을 전달하고 싶은지 분명한 목소리로 사전에 몇번은 맞춰보고ㅗ 준비한 것 같은 멘트를 활용해서 강의를 진행하셔서 그런지 강의가 전문적이고 멋있다는 생각을 했다 강의는 확실히 연습한 만큼 좋아보이는 것 같다 
나는 회사소개서 같은 것을 팀과제로 만들 떄 주요연혁 망들기를 좀 잘했는데 그건 선도형을 만들어서 한데 줄을 이으면은 된다 슬라이드 중앙에 긴선 삽입후 이후에 원으로 그 줄을 채우는 방식인 것이다
오늘도 알찼다 내일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