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1일차 미션 (2월 1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1. 23:18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ppt의 최신 트렌드 파악 및 자유자재로 ppt를 만들고 사회초년생으로 이쁨받기 위헤서 수강하게 되었다. 지금 교육 받고 있는 것이 있어서 생각보다 짬이 안나서 강의 듣기가 부담스러운데 그레도 2강씩 매일 들으면 안하는 것보다 더 발전할거라고 장담한다. 오늘은 디자인 컬러랑 이미지 검색 사이트를 배웠는데 역시 디자이너들의 감각은 감히 따라갈 수 없음을 또 느꼈다 어나더 클래스다 

이미지사이트들을 컴퓨터에 모두 저장해놓고 ppt 닼축키들도 전부 다 옮겨놔야겠다 ㅜ얼른 고사양 컴퓨터를 사고싶다뒷 강의에서는 포토샵이랑 일러스트레이터도 압축적으로 강의를 하는데 이 브분도 배우고 싶다 그럴려면 노트북이 조ㅗ아야항다옛날에 서포터즈 활동할 때 이런 ppt만들기 소스를 따오는 방법들을 많이 배웠는데 최신 방법을 오늘 보니 많이 달라졌다 옛날에는 내가 ppt를 정말 잘 만들었었는데 이제 트렌드에서 밀려난 것 같다 조직군생태학 이론과 같이 도태되지 않기 위헤서 최선을 다해서 또 배우고 배워야 하는 것 같다공부는 참 어려운데 도움이 되고 유익하다 배워서 안조ㅗ을 게 크게 없다 한상 보면 그런거보면 항상 열심히 배우고 또 배워야지 다짐한다 다짐을 하는데 다짐한만큼 잘 안된다 그러나 오늘은 첫날인만큼 의지를 잘 다져서 끝까지 테스크를 완수해보려고 한다 원래 보면은 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도 있듯 시작하면 또 항 수 있다!! 나 화이팅 !!!! 내일은 미루지 않기 위헤서 아침시간을 할애해서 들어야겠다

 

 

내가 그동안 참여한 활동은 신라면세점 서포터즈 신라루키, 아모레퍼시픽 활동 등이 있다이번주에 공부한 내용을 바탕으로 해서 사업 제안서 ppt를 만들어보아야겠다내가 사업주나 기업의 사장님이라해도 일을 맡기고 싶은 제안서가 될 수 있도록 간지나게 만들고싶다 그리고 단축키 사용벚을 그동안 귀찮아서 모르고 안사용했었는데 단축키를 스니까 시간이 정말 줄더라 이 단축키들을 내 회사 컴퓨터와 노트북에 다 저장해놓고 앞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화이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