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2일차 미션 (2월 2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2. 22:02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오늘은 강사님의 소개와 인트로 영상을 시청하였다. 아 ~~지금 헤야할 일이 많아서 사실 환급 챌림지만 아니면 강의를 미뤄씅ㅎ 것 같다. 스트레스는 받지만 오히려 좋은걸까? ㅋㅋㅋ

강사님이 확실히 전문적이시고 내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 강의해주시겠다고 소개영상에서 설명하셔서 더욱 신뢰가 가고 믿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여기서 배운 나만의 작업 화면 설정하기능 포토샵에서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수덩하다보면 어느새 바뀌는 허ㅏ면 구성에 대응하기 위해 배우는 것이다 여기는 앞에서 배운 패널 조작하기를 참고해서 패널을 원하는 위치로 옮기는 것인데 생각보다 까다롭다 

여러패널을 아무렇게나 정리되지는 않는 상태로 만든다 작엊 화면의 설정을 기본으로 되돌리고 작엊 화면을 선택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이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다 매번 궁금했던 것인데 그냥 모르고 지내다가 이렇게 한번에 꾹 참고 정리하고 나니 훨씬 다루는 툴들의 범위가 넓어지고 쉬워진 느낌을 받았다 같이 공부하고 있는 사넙안전기사 공부도 해야하는 데 ppt공부와 시간안배를 잘해내서 둘다 잘해내고싳다 욕시만 앞서는 사람이 되지않으려고 부단히 노쳑하는데 천성이 게을러서 자꾸 해내기가 어려워지는것이 사실이다 래도 환급 챌린지를 통해 반강제적으로( 완전한 강제는 아님 포기하면 끝이니까 허나 포기하지말자) 이렇게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잘해보자!!!화이팅!!! 내일 또 강의를 들을 것이다

 

꼭 이론강의를 듣고 하는 공부가 아니더라도 공부는 너무 어렵다 ㅜㅜㅜ


꼭 이론 강의를 듣는 공부가 아니더라도 공부는 어렵다 ㅜㅜㅜ 왜 이롤까를 잠시 고민해봤는데 아무래도 공부라는게 모르는 거를 알게되는 과정이라서 그런 것 같다 ㅎㅎㅎ그렇게 생각하니 한결 지금 하고 있는 공부에 대해 마음이 편해졌다 ^^ 포토샵 공부를 해야하는데 심리핟 공부를 하능 것 마냥 생각이 많아지고 있다 ㅋㅋ 잡념을 즐이고 공부에 전념해야지 아우 오늘듀 화이팅이다 하기시러도 해내면 초격차가 발생할 수 있을 것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