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5일차 미션 (2월 5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5. 23:33

오늘 월요일!! 아직 노트북을 못샀다 ㅠㅠ

 

먼가 노트북이 없으니까 할 의욕이 안나서 오늘은 사실 강의 듣기에만 급급하고 대충대에충 공부했다 나자신 반성해!!!!!!!!!!!
ㅋㅋㅋㅋㅋㅋ그렇다손 치더라도 한 것 했으니 설명을 해보겠다
일단 글꼴 면에서 있어서는 자꾸 귀여운 글꼴을 고집하려 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러면 안되고 무조건 고딕 고딕이여야 한다고 한다 대신에 고딕도 종류가 있으니 그 안에서의 최선을 찾아보려고 한다 고딕체 ,,, 솔직히 이쁘지는 않지만 전문적으로 보이기에는 그거만한 글꼴이 없다는데에는 동의를 한다
후하 후하 노트북이 오면 글꼴도 전부 다운받고(눈누 사이트에서) 색감에 대한 것 디자인에 대한 것 다 새 노트북에 입력 시켜야 겠다 
사촌 오빠가 디자인 대학을 나와서 이런 쪽에 빠삭한데 확실히 아는만큼 보인다는 것을 여실히 느꼇다 오빠는 포토샵이나 윈도우를 스스로 깔 수 있다고 하는데 나는 ,,,,이것을 모두 돈을 주고 사야한다 으헥 ㅠㅠㅠ
공부하기 시러서 잡소리를 해보앗다 패스트캠펗스 강의 도 물론은 좋지만 이 강의 외에도 유튜브로 내가 원하는 PPT의 효과들을 배울 수 있는 것 같다 열심히 또 해봐야지 열심히 하는 건 또 자신있자나 잘 하는 건 또 별개의 문제라지만
일단 요즘은 산업안전기사 시험과 겹쳐서 제대로 공부를 못하고 있다ㅜㅜ
ㅇ그래도 환급 챌린지 덕분에 이만큼이라도 해내고 있는 것에 매우매우 만족을 한다
회사에 들어가면 더더욱 공부할 시간이 없겠지
내가 세운 루틴은 회사 생활- 운동- 밥 먹고 난 후 강의 듣기로 정했다 이 루틴을 깨면 또 망가질 것이 뻔하기 떄문에 제대로 맞춰서! 해야겠다
공부의 끈은 취업을 해도 나지않는다 허나 이것을 불행하다고 생각하지는 말고 그냥 공부를 통해 내 가치를 높이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면 좀 맘이 편하다 그렇지 않은가???
내 가치를 높이기 위한 하기싫은 활동들에 대해 열심히 해보자 할 수 있다 아자아자 화이티이이이이이이잉!!!!!!!
오늘 하루도 끝 내일 또 봅시다용

혹 저작권에 문제생길까봐 사진은 흐리게 촬영했다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