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6일차 미션 (2월 6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6. 23:14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패스트캠퍼스 [직장인 실무교육]

프로그래밍, 영상편집, UX/UI, 마케팅, 데이터 분석, 엑셀강의, The RED, 국비지원, 기업교육, 서비스 제공.

fastcampus.co.kr

 

 

PPT를 잘 만지는 것도 직장인으로서 하나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지금의 공부는 PPT를 잘 다루어서 하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과정이다 뜨하하하하하아아아ㅏㄱ
그래도 하기싫은 건 매한가지이지만 마음먹기에 달려있다는 옛 선조의 말처럼 열심히 오늘도 공부해보았다 ㅎㅎㅎ
일단 노ㅊ틉묵이 왔다 소리 질러어!!!!!!!!!!!!!!!!!!!!!!!11
노트북이 오고 나서 이제 본격적으로 해야하는데 윈도우 설치 뭐시기 떄문에 조금의 애를 먹었다 그렇지만 기죽지 않아!@@@!
설치를 하고 나서 기다리던 글꼴 전부 다운받고 ^^ 이제 이쁘고 깔삼한 피피티여 기다려랏
다운 후에 나는 이제 뭘 할지를 생각해보았다
일단 강사님이 보내주신 PDF 책에 있는 내용의 PPT를 공부했고 이를 통해 앞으로 내가 뭘 더 발전 시킬 수 있을지를 분석해보았다
PPT는 생각보다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이에 돈 아까워 하지않고 포토샵과 일러를 공부해야겟다고 생각했다
출근이 기대되면서도 걱정된다 일단 가서 일을 제대로 못해서 1인분의 몫을 못해낼 것에 대한 걱정이 좀 있고 그래서 실망하는 대표님보다 실망하는 나 자신을 보고싶지가 않다 ㅜㅜ
그래도 괜찮다 할 수 있어 별거 아냐 부딫혀보자 솔직히 나는 마음 먹은대로 그동안 다 성공해왔고 또 ㅅ실패하더라도 또 하고 또해서 성공을 이끌어 왔으니 해낼 수 있다!! 이런 생각을 들게 해준 패스트 캠퍼스 감사해요 모두들 패캠 하세욧!!!!!!!!!!!!!!!!!!!!!!!!!!!!!
PPT 만들기 전에 종이에 구성에 대해 구상해보고 PPT를 짜는 것도 휼륭한 방법인 것 같다 나는 전문가들은 그냥 뇌에서 바로 이 작업을 수행하는 줄 알았는데 강사님 역시 이 방법을 추천했다 믿고 할게요 감사합니다아 오늘도 황ㅣ이티잉!
내 가치를 높이기 위한 하기싫은 활동들에 대해 열심히 해보자 할 수 있다 아자아자 화이티이이이이이이잉!!!!!!!
오늘 하루도 끝 내일 또 봅시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