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8일차 미션 (2월 8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8. 23:15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

 

 

 오늘은 뭘 공부할까 설레이면서 하루를 시작했다는 뻥이고 사실 하기 싫은 마음 하고 싶은 마음 반반이였지만 오늘도 잘 이겨내고(사실 환급 때문일수도 안비밀) 강의를 수강했다
여기서 질문! 파워포인트를 다루기 전에 꼭 설정하고 가야 할 3가지 기능은???
1. 자동복구 정보 저장 간격 설정하기
2. 파일의 글꼴 포함 설정하기
3. 실행 취소 최대 횟수 설정하기 이다 사실 1,2를 전에 알고 있어서 잘 활용하고 있었지만 3은 잘 몰았는데(존재는 알았음) 정말 편한 기능이다

그리고 스마트 아트 변환기능 정말 좋다 항상 제목- 내용 이렇게 설정되는 기본 파워포인트 떄문에 힘들었는데, 이런 모양으로 설정되니 너무 편한 거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패스트 캠퍼스 고마워요

강사님께서 글꼴을 설정할 때 저작권에 문제 없는 글꼴을 유심히 확인해서 선택하여야 한다고 했다 정말 필요한 이야기다 지금까지는 대학교 과제에 국한되어서 사실 저작권에 크게 관련이 없었더라도 이제는 저작권이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왜냐면 내가 만든 피피티가 사업성이 높아서 향후 사업에 직접적으로 활용될 수도 있고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기 떄문이다
참,, 이렇게 파워포인트 공부를 하면서 내가 어떤 부분에 취약하고 못하는지를 깨달아 가고 있으니 나에게 참 도움이 되는 일인 것 같다
내일은 슬라이드 마스터도 활용해볼 것이다!!!
색감이 항상 어려웠는데 색감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했다! 그것은 바아로 구글에 컬러 팔레트라고 치면 나온다 이거 기말인가?? 아닐거다 아니 모르겠다 강사님 문제가 되면 알려주세용 ㅎㅎㅎㅎ
출근 전에 이미지 파일 등을 미리 분류해서 앞으로 필요할 때 오ㅏ다닥 활용할 수 있게끔 했으면 좋겠다.. 출근까지 얼마 안남긴 했는데 그전에 할 수 있겠지>? 아마 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인 레이아웃을 참고하는 방법은 내일 공부해봐야겠다 오늘도 하루 내내 꾀나 유익한 시간이였다고 자부한다 수고했어 오늘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