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3일차 미션 (2월 3일) : 한번에 끝내는 ppt 제작 초격차 패키지 강의 후기

꾜꾜꾜 2024. 2. 3. 20:01

 

이것만 알아도 디자인이 된다! 라는 문구가 날 확 이끈다 ㅎㅎㅎㅎㅎ

물론 일러스트레이터 없이도 포토샵을 만들수는 있겠지만 일러스트레이터를 활용하게 되면 포토샵의 퀄리티가 좋아지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그래서 나는 번거롭더라도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꼭! 배워보고 싶었다

패스트 캠퍼스의 이 강의를 선택하게 된 이유도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가 파워포인트 강의안에 들어왕 ㅣㅆ어서인데 일석삼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 같다

포토샵이랑 일러스트레이터는 기본 툴만 알아도 기본적인 디자인 작업들이 가능한 것 같다 나는 참고로 어도비 사이트에서 정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 노트북을 얼른 바꿔야하는데 생각난 김에 얼른 가서 바꿔버려야 겠다

강사님이 너무나 전문적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수엊을 래주셔서 강의듣기가 넘 너무 좋았다 내가 그동안 갈증ㅇ

을 느끼던 부분에 대한 참신한 설명이 강의로 제공되어서 돈이 아깝지가 암ㅎ다는 생각을 했다 혹시나 나중에 이러한 부분에 갈등을 느끼는 후배님들이 있다면 꼬꼭 패스트캠퍼스의 파워포인트와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가 모두되는 이 강의를 추천해주고 싶다 

 

오늘은 대화상자에서 저장하기라는 것을 배웠다

약자로 일러스트레이터를 ai라고 쓰더라 으아 에이아이라니 웃기다 ㅋㅋㅋ각설하고 대화상자에서 저장하기는 일단 첫번째류 할ㅇㄹ이 대화를 선택하고 대화상자가 나타나면 파일이름에 원하는 내용의 컨텐츠를 입력한다 또 파일 형식을 선택한 후 대화상자에서 컬러보드와 해상도를 선택한 후 마무리를 지으면 된다 !

생각보다 간단해서 놀랐다 근데 이 간단한 거를 계속 안하다보면 또 망각하니까( 인간은 만강ㄱ의 동ㅁ ㄹ이니까) 노트에 필기하거나 워드파일로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야겠다 또 말만 하면 안되고 꼭 실천에 옮기자ㅑ

 


근데 확실히 파워포인트를 잘 만들면 취업하는데 훨신 유리할 것 같다 내가 사장이여도.ㅎㅎㅎ당연할 듯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bit.ly/48sS29N